COMMUNITY
Q&A board
커뮤니티 > Q&A
제목 mm2h 비자 도움부탁드립니다.
등록자 조현 등록일 2017-09-26 13:36:11
첨부파일 없음

안녕하세요

 

저도 여기서 몇번 보기는 봤는데 결국 저도 다른업체에 당해서 이렇게 도움 요청합니다.

싼값에 부동산 구매하면 무료로 진행해 준다고 해서 믿고 신청했는데 ...

8개월이 지난 시점까지 아무런 대응도 안해주고 벌써 이주해서 살고 있는데 기다리라는 이야기뿐입니다.

 

유원이 제일 오래되었고 이런 문제는 유원한테 물어보면 제일 정확하다고 목사님이 알려주셔서 염치없지만 문의 드립니다.

 

저희는 이미 8개월이 지난시점까지 승인이 안나오면 다시 승인나오기 힘들다고 봐야하는지요 ? 아이들 학교문제도 그렇고 서울집도 다 정리하고 온 상태라 문제가 좀 심각합니다.

다른에이젼한테 구입한 부동산은 내년이나 되어야 입주가능하기에 현재는 호라이존힐에 월세살고 있는데 이 부분도 사기당한것 같습니다.

 

하여간 미친년이 남편말 안듣고 고집부려서 모두 엉망이 되어서 남편한테 이야기하기도 힘든 상태입니다. 정확히 어떤 상태인지 , 다시 신청은 가능한지 등 시원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추석에 남편오기전에 뭔가 대책을 마련해야 합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 [답변글] ======================

 

안녕하세요 말레이시아 유원입니다.

 

문의 주신 내용에 답변드립니다.

조금 답답하신 상황이신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대부분 승인이후 들어오시는것을 권해 드리는데 먼저 오셔서 자리를 잡으셨으니 이 문제를 해결하셔야 하는것은 맞습니다.

다만 그 회사도 현재상태에서 더 기다리라고 한다는 것은 자신들도 뭔가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으면서 사모님께 알려드리지 못하는것 같습니다.

 

말레이시아 관광청이 요새들어서 거의 5개월을 꽉 채워서 승인을 내려보내고 있지만 8개월이라면 이미 심사 중간에 어떤 결과가 나오거나, 추가 서류를 요청하는 공문을 보냈을것 같은데 아마 파악을 못했거나 아마 미비된 문제를 나중에 인식하여 모든 서류를 재 셋팅해야 하기에 이야기를 못하고 있는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1:1 상담 게시판에 정확한 신청번호를 알려주시면 저희가 체크해서 온라인상에서 확인은 가능합니다.

 

우선 체류문제때문에 자꾸 비자 연장 여행을 가까운 곳으로 다녀오시면 이민국에서 강제 추방을 하는 추세로 조심하셔야 합니다.

 

많은 브로커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제대로 처음부터 하시지 않으시면 계속 끌려가시게 됩니다. 이점 유념하시고, 우선 신청번호를 알려주시면 체크 후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