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1
U1 News & Notice
About U1 > Notice
Untitled Document
제목 [공지] 말레이시아 이민국 휴무안내
등록일 / 등록자 2018-01-31 10:51:46 (U1)

 


2018

1/31 - 2/1

힌두교 명절행사인 타이푸삼과 연방설립 기념일은
공휴일로 이민국의 업무가 중단됨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유원은 항상 고객분들의 안전한 비자 업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타이 푸삼 (Thaipusam)은 태국의 타밀 (Tamil) 달 동안 만월의 날에 관찰 된 매년 열리는 힌두교 축제입니다.
쿠알라 룸푸르, 푸트 라야 야, 조호, 네게 리 셈 빌란, 페락, 페낭, 셀랑 고어에서 공휴일입니다.

 

 

'Hari Wilayah Persekutuan'라고도 알려진이 휴가는 1974 년 쿠알라 룸푸르 연방 영토 설립 기념일입니다.
쿠알라 룸푸르, 라부안 및 푸트 라 자야의 연방 영토에서 공휴일입니다. 

말레이시아는 1963 년 싱가포르의 전 영국 식민지 였고 동 말레이시아 인 사바 (Sabah)와 사라왁 (Sarawak) 국가가 말라야 (Malaya) 연맹에 가입했을 때 오늘날과 같은 형태가 되었습니다. 
이 행사는 말레이시아의 날로 표시됩니다.

그 당시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 룸푸르 (Kuala Lumpur)는 셀랑 고르 (Selangor)주의 주도였습니다. 
1974 년 1 월 28 일 쿠알라 룸푸르 연방 협정에 서명하고 4 일 후 쿠알라 룸푸르는 연방 정부의 통제하에 연방 영토가되었습니다.
1984 년, 사바 정부가 라부안을 연방 정부에 양도 할 때 두 번째 연방 영토가 만들어졌습니다.
쿠알라 룸푸르에서의 인구 과잉으로 인해 새로운 계획 도시인 Putrajaya가 말레이시아 행정 중심지로 창립되었습니다. 
말레이시아 정부의 자리는 1999 년 쿠알라 룸푸르에서 푸트 라 자야로 옮겨졌고 2001 년 푸트 라 자야는 세 번째 연방 영토가되었습니다.

세 가지 연방 영토 모두 쿠알라 룸푸르의 연방 영토 형성을 기념하기 위해 2 월 1 일을 공휴일로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