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1
U1 News & Notice
About U1 > Notice
Untitled Document
제목 KL과 5개주 CMCO 연장 및 정부 승인 외 주 간 이동 여전히 허용 금지 안내
등록일 / 등록자 2021-04-06 13:51:34 (U1)

 

안녕하십니까 말레이시아 전문기업 유원인터내셔널입니다.

말레이시아 MCO 관련 3월 30일 기사 공유드립니다.

말레이시아에서 체류 중이시거나 입국 예정이신 고객여러분의 참고 부탁드립니다.  

 

 

셀랑고르, 쿠알라룸푸르, 조호, 켈란탄, 페낭, 사라왁의 조건부 이동통제령(CMCO) 2주 더 연장된 가운데 주 간 이동제한 조치가 시행될 예정입니다.
사브리 야코프(Sabri Yaakob) 수석장관은 사라왁의 CMCO 연장이 오늘부터 4 12일까지, 다른 4개 주와 쿠알라룸푸르에서는 목요일(1)부터 14일까지 실시된다고 밝혔다.

펄리스, 케다, 페락, 파항, 푸트라자야, 멜라카, 네르게리 셈빌란, 테렝가누, 사바, 라부안의 RMCO도 같은 날짜(4 1)부터 연장됐다.

그는 오늘 이곳에서 열린 MCO 관련 기자회견에서 "국가간 여행 금지령도 그대로 유지되며, 각 주 정부의 지시에 따라 사바와 사라왁을 제외한 지역 간 여행만 허용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전국 안전보장이사회의 국가안전보장회(이하 MoH) 14일 동안 전국 각 주에서 CMCO RMCO의 이행 상황과 위험성 평가에 대한 발표를 청취한 뒤 이같이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수석장관은 준수 수칙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면서 17명이 어제 MCO 수칙 위반으로 체포되었으며 모두 구금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가장 많이 체포된 14건이 연루된 엔터테인먼트 센터 활동이며, 3건은 마스크를 미착용"이었다 말했다.

수석장관은 "불법 이민자 3명이 추방됐으며 52척의 선박이 해역에서 발견됐다"고 전했다.

그는 이민 노동자들의 의무감찰에 대해 어제 2,578명이 심사를 받았고 3명이 코로나19에 대해 양성반응을 보였다고 말했다.

그는 "인적자원부는 코로나바이러스 검진을 받은 외국인 근로자 662335명 중 코로나바이러스 양성판정을 받은 사람은 167명이라고 통보했다"고 말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