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1
U1 News & Notice
About U1 > Notice
Untitled Document
제목 [현지기사] Here's How The COVID-19 Vaccines Will Be Distributed In Malaysia
등록일 / 등록자 2021-01-07 12:02:56 (U1)

안녕하십니까, 말레이시아 전문기업 유원인터내셔널입니다.

오늘은 말레이시아 현지 언론사 SAYS에서 보도한 'Here's How The COVID-19 Vaccines Will Be Distributed In Malaysia'에 대한 기사를 번역하여 소개드립니다.

 

기사의 원문은 하단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ays.com/my/news/here-s-how-the-covid-19-vaccines-will-be-distributed-in-malaysia



제목: COVID-19 백신이 말레이시아에 어떻게 분포될 것인가

 

말레이시아에 첫 두 개의 COVID-19 백신이 도착하기로 결정됨에 따라, 정부는 말레이시아에서 분배와 관리 사항에 관한 더 많은 세부 사항을 발표했다.

 

1월 5일 화요일 기자회견에서 과학, 기술, 혁신 장관 Khye Jamaluddin은

Pfizer-BioNTech 백신은 2월말까지 말레이시아에

Oxford-AstraZeneca 백신은 올해 첫 분기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비록 아직 완성되지는 않았지만, 그는 백신이 어떻게 사람들에게 전달될 것인지에 대해 정부의 국가 백신 계획에 상세히 기술될 몇 가지 정보를 발표했다.

 

 

1. COVID-19 백신 접종은 의무적으로 시행되지 않는다.

대신, Khairy는 말레이시아인들이 일단 보급이 되면 백신 접종을 받겠다는 의지를 보여야 함을 발표했다.

그는 18세 이상의 성인들은 MySejahtera 모바일 앱을 통해 가입 후 접종에 동의를 할 수 있음을 말했다.

 

예방접종을 받은 사람들은 예방접종 프로그램의 4단계에 따라 몇 년 동안 그들의 안전과 백신의 효과를 추적하기 위해 감시될 것이다.

 

 

2. 백신은 18세 이상의 성인에게만 투여된다.

장관은 코로나19 백신은 전염병과 싸우기 위한 성인만을 대상 신속한 임상실험이기 때문에 말레이시아의 어린이들에게 투여되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대부분의 임상시험은 성인에게만 시행되었다는 것을 설명하고 싶습니다. 백신을 위한 어린이들에 대한 임상 실험은 없었습니다."라고

Khairy는 Malay Mail 에 말했다.

 

 

3. 예방접종은 일반인 접종 전 COVID-19 고위험군부터 시작될 것이다.

"누가 높은 위험에 처해 있는지 위험 평가를 실시한 후 해당 위험군 그룹에서 시작할 것입니다,"라고 Khairy는 발표했다. (New Straits Times 발췌)

 

"일반적인 계획은 우선 최전방 근로자,노인들부터 시작할 것입니다. 그 후 일반 국민들 중 어느 사람들이 먼저 백신 접종을 할지 접종 시스템을 갖춰야 할 것입니다."

그는 더 자세한 내용은 국무회의가 국가 예방접종 계획을 승인한 후에 발표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4. Pfizer-BioNTech 백신은 주로 도시 지역에, 반면에 Oxford-AstraZeneca 백신은 농촌 지역에 투여될 예정이다.

Khairy는 Pfizer-BioNTech 백신은 초저온 냉동기에 대한 엄격한 요구때문에 대부분 주요 도시에 배포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장관은 정부가 전국 55개소를 선정해 백신병을 보관하고 있으며 정부는 도시지역에서의 안전한 이송과 저장을 위해 초저온 체인을 유지하기 위해 추가로 RM1660만불을 시설에 지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는 Oxford-AstraZeneca 제조 백신은 일반 냉동고에 보관될 수 있기 때문에 시골 지역에 배치될 계획이어서 더 멀리, 더 먼 곳으로 안전하게 이송될 수 있다고 말했다.

 

5. 말레이시아는 여전히 인구의 80% 이상을 예방할 수 있는 충분한 백신을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말레이시아 Reserve에서는 중국과 러시아를 포함한 5개 생산국으로부 5억 440만 달러(RM20억 5천만)를 조달하는데 썼다고 보도했다.

 

말레이시아에서 COVID-19 백신을 확보하기 위한 협상을 진행 중 리스트는 다음과 같다.

- Pfizer-BioNTech

- Oxford-AstraZeneca

- Sinovac

- Gamaleya

- CanSinoBIO

 

또한, Khairy 장관은 어제 기자회견에서 싱가포르는 인구가 적어 백신을 더 빨리 구할 수 있었다는  점을 들어 말레이시아가 백신 조달은 이와 비교하여 늦지 않았다고 장담했다.

 

"우리는 3천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싱가포르와 같이 할 수 없다.  일본도 2월에, 태국도 5월에 이 백신을 접종하고 있다. 그러한 이류로 우리가 늦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라고 그가  설명했다.

 

이후 추가로 보도되는 소식이 있으면 다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